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페이지하단 바로가기

FAQ

Total 10건/ 1 페이지
    • 번호
    • 질문 및 답변
    • 작성자
    • A한 편수에 최대 3마리까지의 반려동물 운송이 가능합니다. 라오항공은 기내동반 탑승은 불가하고 수화물칸으로만 탑승이 가능한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 [인천-비엔티엔 구간] 라오항공 한국사무소 (02-6327-0007) 로 전화 혹은 카카오톡 채널 "라오항공 한국사무소"를 통해 발권하신 티켓 정보를 기반으로 사전에 반려동물 예약을 부탁드립니다. [비엔티엔-인천 구간] 비엔티엔 공항 출발 당일 현장에서만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합니다.
    • A라오항공의 마일리지 적립률은 운항마일을 기준으로, 좌석 클래스에 따라 상이하며 클래스별 적립 마일리지 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. 1. 비지니스 정상운임 (D) 2. 이코노미 정상운임 (B M W O D) 인천-비엔티엔 운항거리는 편도 1,968마일입니다. ◉ 라오항공 마일리지 적립 방법 라오항공 본사 홈페이지(laoairlines.com)에서 회원 가입 후 마일리지 회원 번호 부여받기 공항 카운터 수속 시 직원께 마일리지 회원번호 말씀하시면 적립 가능 감사합니다.
    • A항공권 발권 이후 여정을 취소하고 환불을 원하시는 고객님들께 다음과 같이 처리 연락처를 알려드립니다. 라오항공 한국사무소를 통한 예약 및 발권의 경우 영업시간 중 한국사무소 대표번호인 02-6357-0808로 요청주시면 됩니다. 이외에 라오항공 본사 홈페이지나 여행사 혹은 기타 온라인 예약처 등을 통한 예약 및 발권의 경우에는 항공권을 예약하고 발권하신 곳에 연락을 취하셔서 예약 취소 및 환불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.
    • A라오항공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. 업무 시간 외 발생하는 NO-SHOW 패널티 면제가 불가함을 안내드립니다. 저희 라오항공 한국사무소를 통해 예약하신 경우, 항공권의 변경과 취소는 한국사무소(전화 혹은 이메일을 통해서만 가능하며, 라오항공 본사나 인천공항에서는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합니다. 주말 및 공휴일에는 한국사무소가 휴무이므로, 일요일과 월요일 및 공휴일 전날에 출발하는 항공 스케쥴을 변경하시려면 이전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 업무 시간 이외 한국사무소와 연락이 닿지 않아 발생하는 NO-SHOW 패널티는 면제되지 않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 <라오항공 한국사무소 업무시간 안내> -업무시간: 평일 09:00-18:00 (점심시간 12:00-13:00) -대표번호: 02-6327-0007 -이메일: cs@laoairlines.co.kr -카카오톡 플러스친구: 친구 검색창에 ‘라오항공 한국사무소’로 검색하여 메시지 전송
    • A저희 라오항공에서는 사전 좌석지정이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. 또한 선호좌석에 대한 유상 판매 역시 허용되고 있지 않습니다. 따라서 항공좌석은 인천 공항과 비엔티안 공항의 수속 카운터에서 체크인 당시 배정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• A라오스 국내선 항공권은 라오항공 본사 페이지(www.laoairlines.com)에서 직접 예약과 결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 라오항공 한국사무소를 통해 라오스 국내선을 예약하시는 경우 1인당 2만원의 발권수수료가 부과됩니다. 또한 결제방법은 국제선과 마찬가지로 현금으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. <라오항공 한국사무소 업무시간 안내> -업무시간: 평일 09:00-18:00 (점심시간 12:00-13:00) -이메일: cs@laoairlines.co.kr -카카오톡 플러스친구: 친구 검색창에 ‘라오항공 한국사무소’로 검색하여 메시지 전송
    • A인천공항을 출발하여 비엔티안에서 비행기를 환승하여 라오스 국내선이 연결되는 라오항공 일정의 경우, 부치는 위탁 수하물의 경우 인천공항에서 Through Boarding(쓰루 보딩)이 가능합니다. 그러나 인천공항에서 보딩패스는 인천-비엔티안만 발부되며, 비엔티안-라오스 국내 목적지의 탑승권은 비엔티안 공항 내 환승카운터에서 별도로 보딩패스를 발부받으셔야 합니다.
    • A현재 한국에서 출발하는 한국 출발편에 대해서는 온라인 예약이 불가합니다. 이에 항공권 예약 및 발권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과정을 진행됩니다. 1. 업무 시간 중 전화 혹은 이메일,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저희 담당자와 잔여좌석 및 요금 확인 2. 고객의 예약 요청 (고객의 영문명과 성별, 정확한 스케쥴 필요) 3. 좌석 확보 후 고객에게 청구서 (해당 좌석의 운임 규정, 영문명, 스케쥴, 발권시한, 계좌번호 내용 포함) 발송 4. 청구서에 명시된 발권시한 내 결제 완료 5. 입금 확인 후 발권 6. 고객 이메일로 항공권 자동 전송 <라오항공 한국사무소 업무시간 안내> -업무시간: 평일 09:00-18:00 (점심시간 12:00-13:00) -항공권 예약: 02-6327-0007 -이메일: cs@laoairlines.co.kr -카카오톡 플러스친구: 친구 검색창에 ‘라오항공 한국사무소’로 검색하여 메시지 전송
    • A라오항공은 인천국제공항 터미널 1 월목토: J29-34번 화수금일 : J31-34번 에서 체크인 수속을 하고 있습니다. 체크인은 항공기 출발 3시간 전에 개시되며, 항공기 출발 70분 전에 마감됩니다. 그러나 기종 변경이나 인천공항 사정에 따라 사전고지없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, 사전에 인천공항의 출발사이트 (https://www.airport.kr)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    • A카카오톡에서 저희 라오항공 한국사무소와 실시간으로 예약 문의 및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. 카카오톡 대화상대 ‘라오항공’ 검색 -> ‘라오항공 한국사무소’ 클릭 -> 채팅 시작
게시물 검색